$50 이상 구매 시 전세계 무료 배송
 
 
브랜드
15479 후기들 ...그리고 더 4.97
 
 

넥스가드 vs 프론트라인

넥스가드 츄어블과 프론트라인 플러스 스팟 온 비교하기

벼룩 및 진드기 약품을 구매할 때는 먼저 사용법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넥스가드 프론트라인 플러스는 모두 유명한 브랜드제품이며 동일한 제약회사(Merial)에서 생산됩니다. 그러나 넥스가드는 씹어먹는 츄어블정제이며 프론트라인 플러스는 액상형 국소도포제입니다.

넥스가드 츄어블은 강아지에게만 사용가능하며 프론트라인 플러스는 강아지용과 고양이용 모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강아지용 프론트라인 플러스는 고양이에게 절대 사용하면 안됩니다.

넥스가드는 벼룩이 알을 낳기도 전에 사멸시켜 번식 자체를 막아버리며 프론트라인 플러스는 모든 단계의 벼룩 (성체, 알, 유충이나 번데기)을 모두 사멸시킵니다. 프론트라인 플러스는 추가적으로 무는 이의 번식을 제어하고 옴진드기를 예방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강아지용 넥스가드와 강아지용 프론트라인 플러스는 8주령 이상의 강아지에게 사용가능합니다. 고양이용 프론트라인 플러스 역시 8주령 이상의 고양이에게 사용가능합니다.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벼룩과 진드기는 무서운 질병을 옮기는 매개체입니다. 벼룩 & 진드기 치료제 비교표를 읽어보신 후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넥스가드 (NexGard) 프론트라인 플러스 (Frontline Plus)
벼룩치료 yes tick yes tick
벼룩예방 - -
벼룩알과 유충 사멸효과 새로 생긴 벼룩이 알을 낳기 전에 사멸시킴 yes tick
진드기치료 yes tick yes tick
진드기예방 - -
모기물림방지 및 모기사멸 - yes tick
기타 기생충   무는 이의 번식을 제어하고 개선충증(옴진드기)를 예방함
수유 혹은 임신 중인 애완동물에게 안전함 - yes tick
약효시간 사용 후 24시간 이내 벼룩을 100% 사멸시킴 도포 후 12시간 내 벼룩을 사멸시키고 48시간 내에 진드기를 박멸함
사용법 소고기 츄어블 (씹어먹는 약) 액상형 국소도포제
주요성분 아폭솔라너 (Afoxolaner) 피프로닐(Fipronil), S-메소프렌(S-methoprene)
권장 복용/사용량 매달 1회 매달 1회

넥스가드 vs 프론트라인

정렬